오직 캐논데일 라이더만을 위한 특별한 커뮤니티, COG.
스테이지 1 이 끝난 후 구매해 그랜드 슬램 달성을 못하는 게 아쉽지만 (져지 이뻐요 ㅠ)
5월 6월 너무 재미있게 잘 타고 있고 탈까 말까 고민
하는 날에도 조금이라도 탈 수 있는
동기부여가 되어 좋았네요 남은 스테이지도 화이팅
스테이지 참여 소감
스테이지 1 이 끝난 후 구매해 그랜드 슬램 달성을 못하는 게 아쉽지만 (져지 이뻐요 ㅠ)
5월 6월 너무 재미있게 잘 타고 있고 탈까 말까 고민
하는 날에도 조금이라도 탈 수 있는
동기부여가 되어 좋았네요 남은 스테이지도 화이팅
인스타그램 업로드 인증 사진
주행기록 인증 사진